본문 바로가기

음식_ 재료

구아라나: 아마존의 에너지 보충물

728x90
반응형

아마존 강 유역에서 가장 유명한 과일 중 하나인 구아라나는 그 열매로 만든 발포성 '에너지 드링크'로 유명합니다. 

빨간색, 하얀색, 검은색의 아름다운 열매는 이 지역 원주민들의 보물로, 그 기원은 세월 속에 잊혀져가고 있습니다.

17세기에 포르투갈 식민주의자들이 사테레-마우에스족으로부터 구아라나의 존재를 알게 되었고, 그때부터 지금까지 구아라나 음료는 같은 방법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구아라나 나무 열매를 수확하여 말려서 구운 뒤 으깨서 페이스트를 만들고, 이를 틀에 부어 막대 모양으로 만든 뒤 다시 갈아서 음료를 만듭니다.

 

구아라나는 건강식품 전문점과 약국에서 많이 판매되며, 시럽, 농축 추출물, 캡슐 등 다양한 형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아라나의 팬들은 그것이 일상적인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탁월하다고 주장하며, 미약한 효과가 있다고도 합니다.

 

 

구아라나는 농축 추출물을 사용하여 직접 음료수로 만들어 마시는 것이 가장 맛있습니다. 

환상적인 단맛과 바닐라와 오렌지의 향미가 느껴지는 이 음료는 에너지를 충전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아마존의 푸른 숲에서 나오는 특별한 과일은 에너지와 맛의 조화로 여러분을 매료시킬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