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탐방

안산 본오동 탕수육 맛집 하오츠 강추!!

728x90
반응형

탕수육이 맛있는 집을 찾으시는군요?


그럼 이 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배고픈 시간에 갔더니 메뉴판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ㅜ.ㅜ


세트 메뉴도 있고 단품들도 있습니다.


저는 탕수육 하나 / 짬뽕밥 하나 / 간짜장 하나 / 우동 하나를 시켰어요~


어른 셋에 아이 한 명이 시킨 양이에요~


주문을 하면 제일 먼저 탕수육이 나옵니다.



따끈한 튀김은 언제 먹어도 최고이지요~


소스도 달짝지근하고 튀김은 바삭바삭하니 무조건 하나는 시켜야 하는 메뉴에요.


참고로 맛보기용 미니 사이즈도 있으니, 하오츠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이어서 나온 메뉴는 간짜장입니다.


면발에 윤기 흐르는 것을 보세요.


참고로 여기는 배달을 하지 않기 때문에 가셔서 포장을 하시거나, 홀에서 드셔야 합니다.



소스도 양파가 듬뿍 들어 있습니다.


짜장의 양파는 왜? 맵지도 않고 달달하니 맛있는 걸까요?



소스를 면위에 부어볼까요?



글을 쓰는 지금 사진을 보니 또 군침이 흐르네요~


짜장과 라면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인거 같아요


이어서 짬뽕밥이 나왔습니다.


깜빡하고 밥 사진을 빼먹었네요. 아무리 찾아봐도 없네요~


낙지 한마리가 딱~!! 들어가 있습니다.


매콤하니 짬뽕도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저는 너무 매워서 못먹었어요~^^


매운거 좋아하시면 강력 추천합니다.~~



그리고 이어서 제가 먹은 메뉴 우동이 나왔습니다.



우동에도 빠지지 않고 낙지 한 마리가 올라가 있네요~


국물이 시원하니 술마신 다음날 해장으로도 좋아요~


탕수육 / 짬뽕 / 짜짱 / 우동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고 다 맛있네요~


지금 중화 요리를 찾으신다면 하오츠로 가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만 알고 있기에는 숨은 맛집이라 다 같이 맛집 공유해요~



맛보시고 정말 맛있었다면 공감 한 번 꾸욱 부탁드려요^^




 - 연관된 포스팅 -


2018/12/19 - [맛집_탐방] - 안산 쉐프의 정육점 금돼지 맛집 후기

2018/11/19 - [맛집_탐방] - 이천 돌솥밥 시골밥상 JMT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