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탐방

삼척 쏠비치 조식 후기(가성비는?)

728x90
반응형

삼척 쏠비치 둘째날 아침 조식을 이용했어요~


호텔과 리조트의 최고는 조식이 되는거지요~^^


쏠비치 조식에 대해 순수한 개인 후기 올려드립니다.



쏠비치 휴고스는 아침 조식 시간이 정해져 있어요.


아침 7시 부터 10시까지 조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성인 기준 29,000원인데 리조트 이용객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아침 한끼에 29,000원은 쫌~ 비싼감이 있네요


그럼 음식을 한번 볼까요?



다양한 주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3번 이용하고 각각 다른 맛을 맛보았는데 생각하시는 그 맛입니다.^^



시리얼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견과류도 같이 준비되어 있구요



요플레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밥이 부담스러우신 분들도 이용할 수 있답니다.



한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반찬들...



샐러드도 이용가능하구요. 야채들은 신선했어요~



과일도 같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그런데 파인애플이 없더라구요~



빵도 크로와상 뿐만아니라 식빵도 별도로 구울 수 있어 간단한 브런치도 즐길 수 있습니다.



계란 후라이도 브런치에서는 빠질 수 없죠?



샐러드와 잘어울리는 연어도 있구요~



다양한 맛의 소세지도 구워지고 있어요~



식빵에 계란을 입혀 놓은 빵도 있어요



마른 과일도 있었어요



먹고 싶은 음식들을 가져와서 배정받은 테이블에서 먹는데 뷰는 정말 좋았어요~^^


맛은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는데 가격이 2만원이 넘어서 살짝 가성비로는 한 번 정도 이용하는게 어떨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


아침에는 고기가 필요한 저인데 고기가 소세지와 베이컨 밖에 없더라구요..ㅠ.ㅠ


살짝 아쉬운 음식이지만 여행의 분위기를 한 껏 내기에는 정말 좋아요~


이상 개인적인 쏠비치 조식 후기였어요~





 - 연관된 포스팅 -


2018/12/23 - [맛집_탐방] - 삼척 쏠비치 여행기(#숙소 소개편)

2018/12/22 - [맛집_탐방] - 안산 왕돈까스 맛집-돈까스 클럽

2018/12/21 - [맛집_탐방] - 안산 본오동 탕수육 맛집 하오츠 강추!!

2018/12/19 - [맛집_탐방] - 안산 쉐프의 정육점 금돼지 맛집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