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탐방

이천 돌솥밥 시골밥상 JMT 후기

728x90
반응형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을 가야하기에 음식점 검색을 열심히 해보았어요


그 중에 어른 아이 모두 만족하는 메뉴를 찾다보니 돌솥밥 정식이 눈에 딱 들어왔습니다.


우선 이천 아울렛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한다고 해서 쇼핑을 4시간 가량 하고 3시 30분 경에 전화를 걸어 예약을 했습니다.


도착을 했을때는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메뉴판을 보면 4가지 정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A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불고기+삼겹살 수육+더덕구이+간장게장+코다리조림+생선구이+된장찌개+반찬



주문을 전화로 도착 10분 전에 전화를 했더니 자리 잡고 앉자 마자 음식들이 바로 나왔습니다.


돌솥밥이다 보니 기다리기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기다림 없이 음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음식들이 모두 나왔을때 입니다.


상이 부족 할 정도로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그런데 음식들이 대체로 어른 취향에 맞춰져 있어 아이가 있는 부모님들은 생선과 불고기는 필수 입니다.


개인적으로 음식이 매콤하니 느끼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대표 메뉴를 하나씩 보면 뭐니 뭐니 해도 간장게장이겠죠





간장 게장은 약간 비린맛이 있기는 했지만 맛있었습니다.


제가 조금 예민한 편이라 느끼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코다리 조림은 살도 맛있었지만 무가 간이 쏙배어 정말 맛있었네요.



불고기는 달콤하니 아이들 밥반찬으로 딱이었네요



더덕 구이는 향이 좋고 매콤하니 막걸리 안주로 딱인듯 합니다.





된장찌개는 청양 고추가 들어 있는지 칼칼하니 정말 제 입에 딱이었네요


다른 반찬들도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고, 그 중 단연 이천에서 제일 유명한 것은 하얀 쌀밥이었네요


반찬 없이 밥만 먹어도 어찌나 맛있던지 누룽지까지 싹 비우고 왔습니다.


가격대비 반찬 가지수나 메인 요리를 볼때 이천 아울렛에서 먹는 것보다 훨씬 저렴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었네요


이천 아울렛에 가실 일 있으시면 꼭 한번 들러 보세요.


밥을 먹고 나면 커피와 식혜가 준비되어 있으니 휴게실에서 담소 나누시면서 즐기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제 돈주고 쓰는 리얼 JMT 후기 입니다.


하트 꾸욱~은 블로그에 힘이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눌러 주실거죠?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