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탐방

베트남 출장 격리 1일차

728x90
반응형

공항에서 전용 버스를 타고 지정된 격리 호텔로 이동!!

드디어 격리 1일차

 

 

공항에서 약 40분 이동하여 도착한 호텔은 딕스타 호텔!!

간단한 발열 체크 후 배정 받은 방으로 바로 이동했어요

 

배정받은 방은 233호

카드키를 받아 들어 갔는데 생각보다 넓고 깨끗했어요

화장실도 넓고 깔금하고!!

앞으로 14일간 격리될 장소로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샤워실이 투명하여 처음에는 깜짝 놀랐지만...

신혼 부부가 온다면 야릇하려나? ^^

방배정 받고 짐을 풀고 나니 오후 2시가 넘었더라구요

점심이 바로 준비되어 받았는데 첫번째 점심 메뉴는 짜장면이었어요

배가 고팠던 터라 순식간에 샤샤삭 비워냈습니다.

그리고 회사 컴퓨터로 와이파이를 접속하였으나, 순간 속도는 빠르나 지속력에는 문제가 있었어요

2주 내내 와이파이 안된다고 불만이 많았답니다.

 

이후 저녁 시간이 되어 두번째 음식을 받았습니다.

저녁 메뉴는 제육볶음 이었어요

 한국식과는 다르긴 했지만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이렇게 정신 없이 격리 1일을 마치고 앞으로 13일을 어떻게 보낼지 계속 생존기 올릴게요

 

격리 2일차가 곧 업데이트 됩니다.

 

 - 연관된 포스팅 -

2021.04.19 - [맛집_탐방] - 베트남 특별 입국기(feat. 코로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