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개봉기

Android TV BOX TV007 개봉기

728x90
반응형

미박스를 비롯해 다양한 안드로이드 박스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 2018년 신제품인 TV007을 선택하였고 개봉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하이언스의 다양한 모델 라인들이 있어요.


비교해보면 단연 TV007이 우수한 성능을 보이네요



TV007에는 TV 튜너가 있느냐 없느냐 두 종류로 나뉩니다.


그리고 지원 가능한 성능을 보면 안드로이드 7.1 TV버전이 지원되어있습니다.





WIFI는 물론이고 유튜브 4K 지원하며, TV 수신카드 내장되어 있어 케이블 방송 시청 및 녹화도 가능합니다.


X905D를 내장하고 있어 동영상 시청하기에는 전혀 부족함이 없는 사양입니다.



포장은 튼튼하게 잘되어 있구요.



비닐을 제거했더니 제일 먼저 TV튜너가 보이네요



유선랜과 HDMI도 지원됩니다. USB는 옆면에 있으며, 무선 키보드 및 메모리카드도 인식이 모두 잘되네요



USB는 2.0을 지원하고, 4개의 포트가 있어 충분합니다.




이외 전원아답터와 HDMI케이블, 리모콘도 같이 들어 있습니다. (건전지도 같이 들어 있네요 센스 만점!!)


HDMI케이블은 연결해보았으나 정상이 아니라 약간 아쉬웠어요..ㅠ.ㅠ


집에 다행히 여분의 HDMI케이블이 있어 사용하는데는 무리가 없습니다.



사용설명서도 자세히 잘 나와있고 홈페이지에 가시면 다운 받으실 수도 있어요.


알찬 구성과 성능에서는 영상을 보기에는 모자람이 없는 스펙인 것을 확인 할 수 있었네요.


실제 구동은 얼마나 잘 돌아가는지 계속해서 올릴게요


오늘은 여기까지 ....


제가 돈주고 구매해서 올리는 개봉한 개봉기 입니다.


 - 연관된 포스팅 -


2018/10/17 - [IT 정보] - 알아두면 쓸모있는 애드센스 가입 승인 노하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