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개봉기

DPC SKINSHOT LED 마스크(feat.아이언맨, 박민영 마스크)

728x90
반응형

코로나는 줄어들 기세가 전혀 보이지 않네요

 

점점 마스크는 우리의 일상에 한 몸이 되어 가는 시대인듯 합니다.

 

마스크를 오래 쓰고 있다보니 피부 트러블이 장난이 아닌데요

 

 

오늘은 피부 트러블을 조금이나마 줄여줄 수 있는 LED 마스크를 개봉기를 하겠습니다.

지금은 LED마스크가 많이 보편화 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 제가 구매한 것은 박민영 마스크라고 불리우는 스킨샷 마스크 입니다.

실제 LED 마스크의 모습은 이렇답니다.

마스크를 꺼내어 보면 아이언맨을 연상케하는 골드 빛이 딱~!!

안쪽은 눈을 보호하는 고무와 마스크을 고정하는 줄이 있어요

눈을 보호한다고 해도 착용했을때 시야가 그닥 좋지는 않네요

핸드폰이나 티비를 보기에는 답답한 시야랍니다.

차라리 잠시 눈을 감고 명상을 하시는게 낳을듯하네요 

사용 설명서와 아답터가 들어 있구요

오른쪽 볼을 터치하면 끄고 켤 수 있어요

실제로 작동하면 LED가 생각보다 너무 밝게 들어옵니다.

이상으로 내돈 내산 LED 마스크 개봉기 였어요

LED 마스크 가격은 언제 내려오나 기다리는데 좀 처럼 떨어질 기미가 않보이네요

코로나 때문에 피부관리를 받으러 가시기 어려우신 분이라면 하나쯤 투자하셔서 집에서 관리하신다면 뽕을 뽑을수 있지 않을까하네요

 

 

 - 연관된 포스팅 -

2020/11/05 - [분류 전체보기] - 애플 워치, 가민 워치를 더 똑똑하게(feat.티페리, T-fairy)

2020/11/04 - [IT 정보/개봉기] - 닌텐도 스위치 충전 Dock station(6 in 1)

2020/11/03 - [IT 정보/개봉기] - 닌텐도 스위치 명품 가방(하나 정도는 가지고 계시죠?)

2020/11/02 - [분류 전체보기] - 맥북 프로 개봉기(13인치, 2020)

2020/09/01 - [IT 정보/개봉기] - 닌텐도 스위치 개봉기(feat.동물의 숲)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