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알아두면 쓸모있는 애드센스 가입 승인 노하우

728x90
반응형

애드센스를 하시는 분들은 모두 아시겠지만 예전에 비해 승인 절차는 까다로워 지고 시간은 점점 더 오래 걸리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애드고시란 말이 나오기도 하였는데요.


우선 왜 애드고시라고 하는지 확실하게 알았습니다.


그 어렵다는 애드고시를 오늘 pass하여 이렇게 노하우를 올리게 되네요.


1.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이 첫 번째입니다.

-> 지금은 변경되어 티스토리를 누구나 가입하고 글쓰기가 편해졌지만 제가 시작할 때는 초대장을 받아야만 가입 및 글을 쓸 수 있었습니다. 초대장 받기도 만만치 않았습니다. 지금이라도 저에게 초대장을 보내주신 님 정말 복 받으실 거에요^^ 


2. 티스토리 기준으로 글이 최소한 50개 이상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 물론 사진이 많고 글이 적은 블로그라면 우선 애드고시를 패스할때 까지는 무조건 1000자 이상 글이 많은 글을 쓰시는게 정답입니다. 사진 위주로 블로그를 운영하실 분은 나중에 충분히 많은 사진을 올리실 수 있으니 우선 글 위주에 사진은 1장~2장 수준으로 글을 작성하시기 추천합니다.


3. 1일 1블로그를 실천해야 합니다.

-> 얼마나 꾸준히 글을 올리느냐는 매우 중요합니다. 최소 하루에 2~3개씩 올리라고 하지만 직장인들은 시간을 내기가 무척이나 힘들수 있습니다. 특히 회식이라도 하는 날이면 글 하나 쓰기도 정말 힘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애드고시 패스를 위해서는 무조건 1일 1블로깅을 하셔야 합니다.(제 경험으로요) 물론 이때도 글자수는 1000자를 넘겨야 합니다.


4. 방문객이 1일 100명 이상 유지할 수 있는 주제를 선정하라

-> 글을 많이 올리다보면 자연스럽게 방문자수가 올라가게 마련입니다. 그런데 하루에 100명이 다녀가지 않는다면 무엇인가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최소한 100명이 하루에 방문하는지 체크하면서 주제를 선정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양한 주제로 글을 쓰면 애드고시에 불리합니다. 한 두가지 주제를 선정하여 전문성을 가질 수 있게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보다 빨리 애드고시에 패스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위에 4가지를 준수하려고 노력하며 약 2달을 보냈더니 오늘에야 "축하합니다"라는 감격적인 메일을 받게 되네요.


애드고시를 진행하고 계시는 분들이나 준비하시는 분들은 1번에 승인받기 위해서 꼭 인고의 시간을 잘보내시기 바랍니다.


글 50개를 완료하고 승인요청 접수한지 2주만에 가입 승인 메일을 받게 되었습니다.


우선 기다리면서도 계속 1일 1블로깅을 멈추지 않았고 물론 1000자의 글을 채우기는 생각같이 쉽지않았습니다.


그래도 꾸준히 노력한다면 절대 거절할 사유가 없는 블로그가 될것이고 기초가 세워진 블로그는 저품질에 빠지지 않을 것이기에 처음에 힘들더라도 잘 가꾸어 나가시기를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허접하지만 진짜 내 손으로 애드고시를 패스한 진실된 후기임을 다시 강조합니다.




여러분들도 꼭 애드고시 패스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이제부터는 자유로운 글쓰기 양식과 사진도 많이 올리는 블로그를 운영 해야겠네요.


매일 1블로깅하는 것도 자유로워 졌네요~^^


다음에는 꼭 수익을 내서 수익 인증하러 오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시느라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728x90
반응형

'IT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Android TV BOX TV007 실행기  (0) 2018.10.20